[오늘의 쇼핑] '예거 르쿨트르부터 납작 복숭아까지' 현대백화점, 애경, CJ오쇼핑, 이랜드, 신세계TV쇼핑, 롯데마트
[오늘의 쇼핑] '예거 르쿨트르부터 납작 복숭아까지' 현대백화점, 애경, CJ오쇼핑, 이랜드, 신세계TV쇼핑, 롯데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21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20일 오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위치한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매장에서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맞아 선보이는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자이로투르비옹 3 주빌리'를 소개하고 있다.
20일 오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위치한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매장에서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맞아 선보이는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자이로투르비옹 3 주빌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21일부터 30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무역센터점 2층에 위치한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에서는 6억원 대의 한정판 시계인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자이로투르비옹 3 주빌리'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자이로투르비옹 3 주빌리'는 시계 안에 구(球)형 모양의 투르비옹이 마치 공중에 매달린 듯 회전하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에서 단 1점 만이 판매된다.

 

애경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 출시

애경산업 케라시스(KERASYS)에서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담아 두피부터 모발까지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내추럴 레시피(Natural Recipe)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펌과 염색 등 잦은 스타일링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주고, 푸석한 모발에 오일 코팅을 더해 건강하고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pH약산성 처방과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9900원

 

CJ오쇼핑, 삼성전자 패키지 렌탈 1주년 특별방송

CJ ENM 오쇼핑부문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패키지 렌탈’ 상품 판매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

방배동 CJ오쇼핑 스튜디오와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을 잇는 이원 생방송으로 운영된다. 상담요청을 남긴 고객에게 총 6000만원 상담의 경품을 제공하고, 렌탈 계약을 체결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제트청소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중 14명에게는 실시간 경품으로 순금 반지를 증정한다.

방송은 23일 오후 2시 55분부터 5시 15분까지 진행되는 1부와, 밤 10시 40분부터 12시 35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2부로 나눠 진행된다.

 

이랜드월드 폴더, 반스와 협업해 단독 상품 발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편집숍 폴더(FOLDER)가 반스와 협업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폴더가 출시한 상품은 3가지 컬러의 ‘반스 스타일36 데콘’(VANS Style36 decon sf) 모델이다. 반스의 ‘스타일36’은 1977년 반스의 상징인 사이드 스트라이프 스타일을 최초로 적용한 상품으로 지금까지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 중 하나다.

이번 발매 상품은 기존에 폴더 단독 컬러 상품으로 출시됐던 반스의 ‘체커보드 슬립온’, ‘블랙볼’에 이어 FW를 겨냥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사이버 펑크의 도시 네오 서울’을 콘셉트로 네온 컬러감의 블루, 오렌지, 퍼플 등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22일(토), 23일(일) ‘건강식품 히트상품展’ 진행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2일(토)과 23일(일) 주말 동안 ‘건강식품 히트 상품전’을 통해 특별 연속 방송을 진행하고, 적립금 3만 포인트 지급 등의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22일(토)에는 오전 6시 20분부터 2시간 동안 콜라겐 전문 생산 기업 아미코젠 사의 케이뉴트라 저분자 피쉬 콜라겐(12개월 분량 158,800원, 일시불 1만원 할인)과 유산균 전문 기업 덴프스(Denps) 사의 트루프리바이오틱스(12개월 분량 99,000원)를 방송한다.

일(일)에는 오전 7시 20분부터 3시간 동안 홀리브 퓨어 크릴오일(12개월 분량218,000원, 적립금 3만 포인트 지급), 뉴트리 사의 에버콜라겐(13개월 분량 396,000원) 상품이 방송된다.

 

롯데마트 도넛 모양 납작 복숭아 판매

롯데마트가 20일(목)부터 도넛 모양의 ‘임실 납작 복숭아’를 1​박스(5~8입)에 1만8800원에 선보인다.​​

임실 납작 복숭아(거반도 복숭아)는 이름처럼 납작한 모양에 가운데가 움푹 파여있어 '도넛 복숭아'로 불린다. 임실지역 3농가가 임실군 농업기술센터의 지원을 받아 ‘타이벡’ 방식(고밀도 폴리에틸렌 섬유를 과수 아래 설치해 수분흡수를 막고 일조량을 늘려 당도를 향상시키는 재배 방식)으로 재배한 복숭아다.

납작 복숭아는 8월 말부터 9월 초까지만 생산되는 귀한 복숭아로, ​일반복숭아 보다 크기가 작지만 당도는 10% 이상 높고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껍질이 부드럽고 한입에 베어 먹기 편한 모양으로 껍질째 먹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