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 & 바스, 15번째 전문매장 롯데마트 광교점에 오픈
한샘 키친 & 바스, 15번째 전문매장 롯데마트 광교점에 오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18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한샘이 200평 규모의 키친 & 바스 15번째 전문매장을 롯데마트 광교점에 지난 15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상생형 대형매장으로 6~7곳 가량의 ‘한샘 키친&바스’대리점이 입점한다. 상생형 대형매장은 주요 상권에 대규모 매장을 마련하기 어려운 대리점들의 사정을 감안해 본사가 매장을 임대하고 제품 전시장을 만들어 여러 대리점주가 입점해 영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형태다.

이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 모델은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인 키친바흐의 ‘바흐 그레이’와 욕실 패키지인 ‘뉴트럴 브라운’ 등 23개 제품이다. ‘바흐 그레이’는 아일랜드 카운터와 장식 수납공간 등으로 구성된 오픈바형 키친으로 키친바흐만의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모두 갖췄다. ‘뉴트럴 브라운’은 내추럴한 컬러와 우드의 조화로 편안한 느낌을 주며 욕실 수납 공간의 효율도 높인 제품이다.

또한 ‘스마트 키오스크(Smart Service Kiosk)’가 최초로 도입된다. 스마트 키오스크는 코로나19로 대면상담에 불안해하는 고객들을 위한 ‘언택트 셀프 상담 시스템’으로 키친&바스 공간 전문가인 ‘KD(Kitchen Designer)’를 대신해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매장에서는 한샘의 3D설계서비스인 '홈플래너'와 VR콘텐츠 서비스, 원데이(One-Day) 시공 등 한샘만의 경쟁력 있는 시스템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샘은 이번 ‘한샘 키친 & 바스 전문관 롯데마트 광교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9월에 공사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사 규모에 따라 최대 115만 원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