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CJ ENM 오쇼핑, 현대백화점 반찬 구독,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신세계면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늘의 쇼핑] CJ ENM 오쇼핑, 현대백화점 반찬 구독,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신세계면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05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 ‘더엣지’, 브랜드 리뉴얼하고 가을 신상품 출시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 브랜드 ‘엣지(A+G)’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명을 ‘더엣지(The AtG)’로 변경하고, 가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엣지는 10만원 이하의 가성비 뛰어난 옷부터 100만원 가까이 되는 고품질의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그 동안 선보여왔다. 2018년 오쇼핑부문 패션 브랜드 중 처음으로 연간 주문금액 1000억원을 돌파한 이후, 지난해에는 약 1800억원을 기록하며 4년 연속 CJ오쇼핑 히트상품 1위에 올랐다.

엣지는 이번 가을 시즌부터 브랜드명을 ‘더엣지’로 바꾼다. 영문명도 기존 A+G에서 ‘The AtG’로 변경된다. 영문명 ‘AtG’는 ‘At any occasion, Grab trendy styling’으로 쓸 수 있는데, ‘언제 어느 상황에서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더엣지’의 F/W 시즌 신상품은 오는 11일 오후 8시 45분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가정식 반찬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유명 반찬 브랜드와 손잡고 가정식 반찬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subscription service)'를 선보인다.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하기 보다 다양한 음식을 맛보길 원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한 서비스다.

'반찬 정기배송'은 현대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반찬을 한 달 동안 매주 1회씩 정기적으로 배송해 주는 '구독' 서비스다. 당일 오전에 조리한 신선한 반찬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주 반찬을 달리 먹을 수 있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반찬보다 10~3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혜택도 크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각 점포별 반찬 매장에 방문해 반찬·국·요리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택 후 결제하면 된다.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아더 에러 ‘더 블루이스트 폭스’ 주제 협업 상품 내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ne)가 유니크한 스트리트 브랜드 ‘아더 에러(ADER ERROR)’와 협업해 자유롭고 창조적인 여우심볼을 활용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메종키츠네는 올 초부터 느긋하게 휴식하고 있는 ‘칠랙스 폭스’, 요가 동작을 컨셉으로 한 ‘요가 폭스’ 등 여우 로고의 변주를 통해 모든 상품이 완판되는 등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 협업 상품은 오버사이즈 티셔츠, 폴로셔츠, 스웻셔츠, 데님팬츠 등 의류는 물론 캡 모자,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웻셔츠는 34만 9000원, 티셔츠 16만 9000원, 모자 13만 9000원, 양말 4만 9000원이다.

 

신세계면세점, 코로나로 못쓴 사은카드 유효기간 연장한다

신세계면세점이 코로나19로 사용하지 못한 사은카드의 유효기간을 연장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과 더불어 면세점 이용도 제한된 상황을 고려해 사은카드의 유효기간을 내년 12월까지로 연장해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사은카드는 신세계면세점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되는 카드로 유효 기간은 1년인 실물카드다.

이번 유효기간 연장 대상카드는 유효기간이 2020년 1월 1일 이후인 실물 사은카드와 전자식 스마트선불(사은)이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연장되며, 결제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테이크 전용 조리가전 ‘스테이크 마스터’ 출시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오는 8월 4일 스테이크 전용 조리가전인 ‘썬헛 스테이크 마스터(15만9800원)’를 출시한다.

스테이크 마스터는 고온에서 빠른 시간 안에 직화로 스테이크를 조리해 예열 시간 2분, 조리시간 4분, 총 6분만에 ‘미디움 레어’ 굽기로 요리가 가능하다. 토마토, 통마늘, 각종 야채와 허브를 함께 넣으면 스테이크 요리가 완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