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이슈] 제주항공 펭수 부채, CJ오쇼핑, 한샘 리하우스, 롯데마트 충주 복숭아
[오늘의 유통이슈] 제주항공 펭수 부채, CJ오쇼핑, 한샘 리하우스, 롯데마트 충주 복숭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제주항공, 어린이 고객대상 펭수 부채 증정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내에서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펭수 부채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과 2일 양 일간 국내선 전 항공편에 탑승한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친환경 여행 홍보담당 펭수가 그려진 친환경 종이 부채를 나눠준다.

제주항공은 지난 7월 운항승무원 버전의 ‘펭기장’과 객실승무원 버전의 ‘펭무원’ 이미지를 넣은 펭수 모형비행기와 펭수 포토카드, 볼펜, 핀버튼, 스티커 등이 포함된 기획상품을 제작해 판매하기도 했다. ‘제주항공×펭수’ 굿즈 판매금액의 일부는 '제주도 자연환경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친환경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 유어피스 안마기 6만대 판매돌파

CJ ENM 오쇼핑부문이 선보인 다다스튜디오의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가 출시 8개월 만에 판매 6만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어피스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V커머스 센터인 다다스튜디오의 자제 브랜드로 안마기, 바디쉐이버, 허그 필로우 등 건강 기능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는 지난해 10월 출시돼 ‘SNS 대란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작은 크기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소형 마사지기로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25~34세 고객을 겨냥해 만든 자체 상품(PB)이다.

다다스튜디오는 이번 6만대 판매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를 구입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해당 상품 구매 시 선물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지압 스틱(1만원 상당)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샘,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 오픈

30일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이 오픈한 가운데 한샘 안흥국 부사장(가운데)이 대리점 대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30일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이 오픈한 가운데 한샘 안흥국 부사장(가운데)이 대리점 대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30일,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이하 천안점)을 홈플러스 천안신방점 4층 리빙관내 오픈했다. 천안점은 한샘의 26번째 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총 30개의 대리점이 입점해 영업한다.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은 본사가 직접 매장을 임대해, 내부 인테리어 등 제품 전시장을 만들고 여러 대리점주가 입점해 영업을 하는 곳이다. 한샘은 2012년 국내 최초로 부천에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1호점을 선보였고, 26호점인 천안점을 열며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실현해 가고 있다. 주요 상권에 대형 매장을 내고 싶으나 비용과 인력 등 제반 여건이 따르지 않는 지역 대리점의 현실을 감안해 본사가 상생 협력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한샘은 최근 홈인테리어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함에 따라 올 연말까지 상생형 대형쇼룸을 50개까지 확대하고,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gner)를 2,500명까지 확대 채용할 계획이다.

천안점은 약 222평(약 733m²) 규모로,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를 선보이며 집 공사에 필요한 부엌과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충주시와 롯데마트가 함께하는 '하늘작 충주 복숭아'!

7월30일(목)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이은승 롯데마트 신선1부문장, 이창희 충주시 농정국장,박철선 충북원예농협조합장, 방찬섭 충주시 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가 '하늘작 충주 복숭아'를 소개하고 있다.
7월30일(목)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이은승 롯데마트 신선1부문장, 이창희 충주시 농정국장,박철선 충북원예농협조합장, 방찬섭 충주시 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가 '하늘작 충주 복숭아'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캠페인) 행사의 일환으로, 7월30일(목)에 서울역점에서 충주시 관계자와 함께 후원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당도 선별 하늘작 충주 복숭아'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고자 기획됐으며 충주시가 5천만원, 롯데마트가 2억을 지원해 총 2억8천만원의 상생 자금을 조성했다.

롯데마트는 7월30일(목)부터 8월 5일(수)까지 전점에서 하늘작 충주 복숭아 (1박스/6~14입)를 1만9800원에 판매한다. 롯데카드를 포함한 제휴 카드, 농할 쿠폰 적용시 최대 1만640원에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