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젯오리진, ‘단사슬 프리바이오틱스&아연 4000’ 출시
엔젯오리진, ‘단사슬 프리바이오틱스&아연 4000’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30 12: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엔젯오리진이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단사슬 프리바이오틱스&아연 4000’을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수많은 장내 미생물 연구를 통해 건강한 장이 면역, 배변활동, 다이어트 등 건강과 관련된 다방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결과들이 나오며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유산균의 먹이’라고도 불리는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는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벌꿀, 양파 등 특정 과일과 채소에 주로 존재하며 유익균의 생장과 증식 및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엔젯오리진이 이번에 출시한 ‘단사슬 프리바이오틱스&아연 4000’은 기존 프리바이오틱스 제품들과 달리 한 사슬로 엮인 단사슬 형태의 구조로 식물이나 과일에서 자연적으로 얻은 프락토올리고당과 동일한 형태를 갖는다.

엔젯오리진에 따르면 프리바이오틱스의 분자사슬이 하나로 묶여 있으면 분자사슬의 길이가 길어져 대장 끝까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유산균의 증식과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등에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1포 당 프리바이오틱스가 4000mg,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5mg 함유되어 있다. 요거트맛 분말타입으로 모든 연령이 부담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엔젯오리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