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필, '프리미엄 삼각 등받이 쿠션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업필, '프리미엄 삼각 등받이 쿠션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7.22 2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홈데코 전문 브랜드 ㈜업필의 프리미엄 삼각 등받이쿠션이 무더운 여름 통기성 좋은 소재와 편안한 사용감으로 인기다.

㈜업필의 프리미엄 삼각 등받이쿠션은 오코텍스 정품 인증을 받은 가늘고 국내산 최고급 부드러운 정품 솜만을 사용해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주어 목, 어깨, 허리가 불편한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준다. 또한 면 100%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마찰이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원단으로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날씨에 통기성이 좋고 자극이 덜해 땀이 덜차고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필 관계자는 "프리미엄 삼각 등받이쿠션은 쿠션솜을 감싸는 안감에도 지퍼가 있어 솜의 위생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도 신경써서 제작했다"며 "겉감 커버 세탁시 또는 겉감 커버가 오염되었을 경우를 대비해 추가로 겉감 커버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구입 후 1년 이내 1회 한해 삼각 모양을 잡아주는 쿠션솜을 리커버리해주는 A/S 책임주의는 동종 업계내에서는 하기 어려운 정책이라"면서 자부심을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제작에서 배송마무리까지 작은 부분도 신경써서 고객이 최대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