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어린이 영양제 베스트셀러 3종 40% 할인
비타민하우스, 어린이 영양제 베스트셀러 3종 40%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08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타민하우스 제공)
(사진=비타민하우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VH몰에서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베스트셀러 3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비타민하우스는 아이들의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이번 할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어린이 베타카로틴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하이키즈100 등 3종으로, 어린이 베타카로틴 3병(6개월분) 구입 시 공룡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어린이 베타카로틴’은 누적판매 5만병을 돌파한 비타민하우스의 어린이영양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베타카로틴은 주로 토마토, 당근, 호박 등의 녹황색 채소나 클로렐라와 같은 녹조식품에 함유된 색소의 일종으로 눈 건강에 관여하는 영양성분이다.

해당 제품은 당근추출분말을 주원료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및 자연 원래의 부원료 9가지가 함유돼 있다.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활동량이 많은 3세부터 14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제품이다.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4종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츄어블 형태로 거부감 없이 먹기 좋다.

‘하이키즈 100’은 정제를 씹거나 녹여 먹기 어려운 어린 아이들을 위해 액상 형태의 엘더베리맛으로 만들어진 비타민이다. 아이들의 항산화와 면역력 향상을 위해 아연과 셀렌,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등의 주원료 및 32종의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이외의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비타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VH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아이들의 면역력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비타민하우스의 어린이비타민 제품들은 어린 아이들도 먹기 좋게 맛에 신경 썼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