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이마트, 현대백화점, 제주항공, 이랜드 OST, 롯데마트
[오늘의 쇼핑] 이마트, 현대백화점, 제주항공, 이랜드 OST, 롯데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08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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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대형마트 최초 ‘무항생제 영계’ 판매 나서

 

초복을 맞아 이마트가 전통 보양식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형마트 최초로 ‘무항생제 영계’를 선보인다.이마트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500x2, 국내산)’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 5584원에, ‘토종닭’ 전 품목 또한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기존 복날에 일반 영계와 토종닭을 주력으로 판매해왔지만, 올해는 건강하게 자란 ‘무항생제 인증 영계’를 대표 상품으로 판매에 나서는 것이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매장에서 직접 끓여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쌍둥이 영계백숙’을 16% 할인한 9980원에 판매하며, 국산 활 전복(100g)을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 장어는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한다. 간편 보양식인 ‘피코크 삼계탕 3종’ 역시 행사카드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동행세일 마지막 3일 '바캉스 상품 특별전'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동행세일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바캉스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잡화 등 바캉스 용품과 냉방 가전 등 물량을 지난해보다 20%이상 늘려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무역센터점은 행사 기간 동안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썸머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빈스·이자벨마랑·죠셉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원피스·블라우스 등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천호점은 오는 12일까지 13층 문화홀에서 '여름 리빙 특집전'을 열고, 에이스·본톤·다우닝 등 가구 브랜드의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지하2층 유플렉스 행사장에서 '중소기업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프리패스’로 자유롭게 여행하세요!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유효기간내에 정해진 횟수만큼 자유롭게 탑승이 가능한 ‘제주항공 프리패스’를 출시하고 오는 7월13일까지 4가지 프리패스를 각 500명씩 총 2000명에게 선착순 판매한다.

국내선 프리패스는 탑승일 기준으로 8월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국내선 전노선 사용이 가능하며 ▲요일에 관계없이 편도 10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국내선 실속 프리패스’는 39만9000원 ▲금∙토∙일요일을 제외하고 편도 10회를 이용 가능한 ‘국내선 알뜰 프리패스’는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일정변경은 차액지불 없이 1회만 가능하며 무료 위탁수하물은 제공되지 않고 추가로 구매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이랜드 OST, ‘미니언즈’ 콜라보 굿즈 출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유니버설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지난 7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미니언즈 메탈 손목시계, 귀걸이, 팔찌, 피어싱 등의 주얼리와 함께 폰 케이스, 허브톡, 허브루프, 에어팟 케이스, 버즈 케이스 등의 잡화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여름 휴가시즌을 겨냥해 여권지갑, 러기지택, 미니파우치 등의 휴가 필수 아이템을 포함한 4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기획해 선보였다.

 

롯데마트 ‘Meal(밀) 시그니쳐 스토어’ 오픈

롯데마트 잠실점의 델리 매장이 ‘Meal(밀) 시그니쳐 스토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치킨과 초밥 위주로 판매하던 델리 식품에서 한식과 양식, 중식, 디저트 등 메뉴가 다양화 된 것이다.

해당 상품들은 과거 대형마트 델리 코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뉴로, 롯데마트 푸드 이노베이션 센터(FIC)의 셰프들이 4개월간의 레시피 개발과 품평회 등을 거쳐 개발했으며 일부는 유명 맛집에서 맛 볼 수 있었던 메뉴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문새(문어새우) 짬뽕탕’, ‘BBQ폭립’, ‘꿔바로우’, ‘숙지황 닭갈비’와 디저트인 ‘녹차 티라미수’ 등이 있다.

FIC는 식사로서의 가치가 충분한 식품 개발을 위해 지난 3월 대표 직속 조직으로 신설했으며, 전문 셰프와 식품 연구원, 브랜드 매니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밀 시그니쳐 스토어’는 기존의 델리 코너와 달리 제품별 소개와 상품 구획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매장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구성, 개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손 쉽게 고를 수 있어 쇼핑의 효율성도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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