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아이북랜드, 여름 방학 독서 습관 응원 '3관왕' 이벤트 진행
성원아이북랜드, 여름 방학 독서 습관 응원 '3관왕' 이벤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7.03 0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원아이북랜드, 짧은 여름 방학 독서 습관 응원 '3관왕' 이벤트
성원아이북랜드, 짧은 여름 방학 독서 습관 응원 '3관왕' 이벤트 (사진 = 성원아이북랜드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초중고교 학생들의 여름방학이 다가오는 7월이다. 원래대로라면 누구나 학수고대하는 것이 여름방학이지만, 여전한 코로나19의 지역 사회 전파와 늦어진 등교개학으로 인해 짧아진 자녀들의 여름방학 일정은 학부모들에게 많은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비단 아이들의 견문을 넓혀줄 기회가 줄어드는 것만의 문제는 아니다. 학기 중이더라도 학교에 미리 교외체험학습을 신청할 경우 출석은 인정받을 수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아이와 가족들이 함께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곳이 마땅치 않아 아쉬운 현실이다. 

책 읽기 기반 교육 기업 성원아이북랜드 관계자는 짧은 여름방학이더라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 학습의 기초를 든든히 하는 독서 교육 전략을 세우는 것이라고 말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완급이 불규칙했던 학습 공백을 채우는 데에는 책 읽기가 가장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여름방학 계획으로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성원아이북랜드의 7월 이벤트는 자녀들의 책 읽기를 독려하는 한편, 덥고 지치는 여름을 응원하며 새 학기를 알차게 준비하기 위한 내용들로 마련됐다. 7월 한 달 간 성원아이북랜드의 책 읽기 프로그램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골라 1주 무료 체험 수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더위를 이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형제 또는 자매가 동시 가입하거나, 기존 1개의 도서대여 가방에 한 가방을 더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월 5천원의 교육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올 해 초복인 7월 15일까지 성원아이북랜드의 책 읽기 프로그램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한 초복맞이 ‘3관왕’ 이벤트를 마련했다. 성원아이북랜드의 도서대여, 독서코칭, 교과학습 3과목 신규 가입자에게는 더위를 즐겁게 극복하라는 의미를 담아 BHC 후라이드 치킨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독서 코칭과 교과 학습 2과목 신규 가입자에게는 본죽의 삼계죽 쿠폰을 제공하며, 1과목 신규 가입자에게도 전원 USB 캐릭터 핸디 선풍기를 증정한다. 

짧은 여름방학이지만 책 읽기로 알차고 보낼 수 있도록 독려하고, 덥고 지치는 여름에도 즐겁게 공부하도록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 성원아이북랜드의 7월 이벤트는 성원아이북랜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