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홈캠핑 기획전’ 할인
대상㈜ 정원e샵 ‘홈캠핑 기획전’ 할인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7.01 2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종가집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정원e샵_홈캠핑 기획전'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대상)
'정원e샵_홈캠핑 기획전'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대상)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이 찾아왔지만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홈캠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대상㈜은 여름철 ‘캠핑의 계절’을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홈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기간은 내달 14일까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종가집’ 등의 인기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청정원 ‘홍초’ ▲청정원 ‘리치 부어스트 칼집소시지’▲청정원 ‘고메레시피’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HMR 등 다양하다.

대상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구매 소비자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블랙앵거스 초이스 살치살 스테이크’(250g) 2팩과 고기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청정원 ‘허브솔트’(52g) 3종(순한맛·매콤한맛·마늘&양파)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청정원 ‘홍초’를 1만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에 한해서는 ‘이벤트 응모하기’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한 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기획전 종료 후 일주일 이후 안내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홈캠핑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