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이마트, 써큘레이터 등 여름 냉방가전 할인전 外
[오늘의 쇼핑] 이마트, 써큘레이터 등 여름 냉방가전 할인전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01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롯데마트, SK매직, 이월드의 오늘 이슈템들을 알아본다. 

이마트, 써큘레이터 등 여름 냉방가전 할인전

이마트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오는 7월 15일까지 여름 필수 냉방 가전으로 떠오른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냉방가전 할인전을 선보인다.

공기청정 기능이 추가된 프리미엄 상품인 '신일 공기청정 써큘레이터'를 행사카드 결제 시 정상가 21만9000원에서 4만원 할인된 17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신일 써큘레이터(9만4800원)'은 행사카드 결제 시 2만원 할인된 7만 4800원에, '크레인 팬리스 써큘레이팅팬(17만8000원)'은 8만원 할인된 9만80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보국, 아이리스 등 각종 써큘레이터 및 선풍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국산 여름 제철 과일, 샤인머스켓과 플럼코트를 만나보세요!"

 

롯데마트가 7월2일(목)부터 국산 여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켓'과 '플럼코트'를 선보인다.

'샤인머스켓'은 작년 롯데마트 국산포도 매출 1위를 기록한 인기 포도다. 롯데마트는 김천, 상주, 영동, 경산 등 유명산지에서 재배된 샤인머스켓을 판매할 예정으로 샤인머스켓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전년 대비 2주 먼저 경산, 김천의 샤인머스켓 판매를 시작한다. 중(中)사이즈 1팩(450g 이상)은 2만1800원, 대(大)사이즈 1팩(650g 이상)은 2만7800원이다.

 

SK매직,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프리미엄 론칭쇼 진행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방송화면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방송화면

SK매직이 렌탈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로 2차 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매직 라이브쇼’는 SK매직몰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IGTV, 소스라이브 앱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 방송이다. 

SK매직은 성공적인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을 오는 7일 진행한다. 

이번 소개되는 ‘터치온 플러스’는 식기세척기의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이다.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건조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와 ‘파워드라이(Power Dry)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클루, 여름맞이 베스트상품 제안전 개최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선보인다.

오는 2일부터 진행되는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은 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와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클루의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으로 선보이며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바다’를 컨셉으로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로 선보인다.

인기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유형으로 구성된 40여종의 링 귀걸이를 1만원부터 2만9,9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