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체중조절, 멀티비타민 섭취로 영양불균형 방지”
“건강한 체중조절, 멀티비타민 섭취로 영양불균형 방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6.29 13: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체중관리에 들어간 다이어터들이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제한된 식단과 운동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그러나 식사 제한을 통해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은 영양 불균형을 유발해 크고 작은 문제를 가져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보다 앞서 체크해야 할 것은 바로 비타민 보충제 섭취다. 간과하기 쉽지만 체중 조절과 비타민은 적잖은 상관관계가 있다.

실제 멀티비타민 속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비타민B군은 지방과 탄수화물, 단백질의 소모와 에너지 대사에 이용되고,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으로서 지방대사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식욕 억제 호르몬인 렙틴 분비를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기간 동안 제한된 식단으로 인해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해주어, 체중 조절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고품질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바움’을 추천한다.

비타바움은 물 없이 간편하게 마시는 비타민으로, 운동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것은 물론 액상 제형의 건강기능식품이라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타바움 멀티비타민 플러스는 면역기능과 항산화, 에너지 생성, 탄수화물과 지방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15종을 함유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건강을 지키면서 보다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다이어트 기간 반드시 멀티비타민을 섭취할 것을 추천한다”면서, “비타바움 멀티비타민 플러스는 제한된 식사로 인해 결핍되기 쉬운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체내에 충분하게 보충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