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개관
매일유업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개관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6.28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공식 오픈, 청정 자연 휴식공간으로 설계
오픈과 동시에 ‘상하농원 풀캉스 패키지’도 준비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 수영장'. (자료제공=매일유업)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 수영장'. (자료제공=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매일유업은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지난 27일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의 콘셉트는 ‘자연 속에서 품격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독특한 콘셉트의 유아풀과 50M의 대형풀로 구성했다.

먼저 달팽이 모형의 유아풀은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서서히 낮아지는 구조를 이룬다. 미끄럼틀 등 부대시설을 보유해 아이들이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형풀은 50M*24M의 넓은 규격을 갖추고 있다. 국제규격에 맞게 설계돼 인근 지역 학생들이 주중 수영연습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내에는 수영장 내 수제공방 레시피 피자와 다양한 공방 스낵,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낵바 공간도 준비돼 있다.

한편 상호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친환경 건축을 지향하며 설계했다.

천장을 활용해 자연광 시스템을 적용하고 태양열 조명을 사용해 전기사용을 최소화했다. 또 F&B 파트에서는 생 분해되는 플라스틱 프리 용품을 사용해 제로플라스틱에 가까울 수 있도록 실천하고 있다.

덧붙여 ▲1일 2회 정기 수질검사 ▲열화상 카메라 설치 통한 발열체크 ▲안전요원 순환근무 ▲유아풀 전용 안전요원 상시 대기 등을 통해 고객 안전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상하농원은 이번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개관과 더불어 ‘상하농원 풀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 수영장 입장권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조식 ▲BBQ디너 ▲갯벌체험 ▲농작물 수확체험 등을 모두 포함했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