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혜 추천 쿠션 '업필오리지널프리미엄 삼각등받이쿠션'
오인혜 추천 쿠션 '업필오리지널프리미엄 삼각등받이쿠션'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6.26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인혜 추천 쿠션 '업필오리지널프리미엄 삼각등받이쿠션' (사진 = 업필오리지널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한국인의 기대수명은 82.7세로 OECD국가 중 상위권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대수명이 증가한다는 것은 곧 만성질환을 안고 사는 이른바 ‘유병 장수 시대’로 진입한 것을 의미한다. 다양한 환경 요인으로 질병 발병률이 높아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젊은층에게도 이어지고 있다.

젊은층이 외부적인 환경으로 인해 과거에 비해 현대병을 많이 앓고 있으며 그에 대한 뚜렷한 방안은 없다. 원인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이 생활 깊숙이 파고 들어 생활속 잘못된 자세에서 오는 거북목 증후군,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등 젊은 층들이 많이  겪고 있는 질병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질병을 두려워 할 것이 아니라 사전에 올바른 자세로 예방을 하는 것이 최우선이 아닌가 싶다. 

최근은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거나 집에서 온강을 많이 함으로 인해 더욱 태블릿과 모바일을 손에서 떼기가 힘들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편하게 힐링을 하면서 자세까지 바로 잡아줄 수 있는 삼각등받이 쿠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일자쿠션과 사각쿠션은 기대고 앉는 자세에서는 각도가 맞지 않아 몸의 균형이 깨지기 마련이다. 이에 업필은 일자를 삼각으로 대입해 115도라는 각도에 맞춰서 우리몸이 최대한 좋은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삼각등받이 쿠션을 기획해 100% 국내산 원부자재로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

배우이자 플로리스트로 활동중인 오인혜가 참여해 제품도 만들고 테라피 쿠션이라는 타이틀로 광고 촬영도 동참을 했다. 프리미엄 테라피쿠션은 생소한 단어이다. 하지만 쿠션에 테라피 단어를 합성할 정도면 제품이 얼마나 편안하고 힐링이 되는지 알 수 있을듯하다.

최근에 업필은 재활센터나 척추병원, 요양원등에서도 보호자와 환자가 함께 직접 체험을 해보고 쿠션의 필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일반 가정집뿐 아니라 자세에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추전해 줄 만한 상품이다.  업필오리지널 대표는 "쿠션 단일 상품으로 브랜드를 만들어 시장을 키워 볼 생각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쿠션의 볼륨감을 조절할수 있도록 안감에도 별도의 지퍼를 부착해 휴비스사의 정품인 충전재를 조정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됐다. 많은 충전재로 인해 불편할 경우에는 조금 뺀 후 별도로 보관해 두었다가 솜이 죽으면 재 충전을 해서 사용하거나 베개속으로 사용해도 좋다.

업필오리지널에서는 타사와 남다른 판매에 노하우를 보이고 있다. 업계 최조로 쿠션을 구매한지 1년안에 삼각쿠션의 형태 및 충전재 숨이 죽어 재 충전을 원하는 고객에 한해서 택배비만 부담하면 무료로 안감 충전재를 재충전 해주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진행을 하고 있다.

그리고 업필오리지널프리미엄 삼각등받이쿠션을 구매한 고객들이 포토리뷰를 남기면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7월 한달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