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 AI 키오스크 시범운영
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 AI 키오스크 시범운영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6.26 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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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최초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고객센터에 2개월간 한시적으로 테스트
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 AI 키오스크 시범운영 (사진 =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 AI 키오스크 시범운영 (사진 = DB손해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DB손해보험은 DB FIS와 함께 업계 최초 대화형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활용한 장기보험 사고접수를 위해 부산고객센터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간 시범 운영해 효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고객센터에 방문해 장기보험 사고접수 서비스를 받는 주 고객층인 50세 이상의 고연령 고객을 위한 'UI/UX 디자인'과 인공지능 '3D 아바타'를 활용해 도움을 주어 편리성을 한층 더했다.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고객창구에 배치해 활용함으로써 방문 고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가장 불편한 점의 하나인 긴 대기시간을 해소하고, 시니어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해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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