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편한세상, 성장기 건강음료 ‘아이수 보배 배즙’ 출시
위편한세상, 성장기 건강음료 ‘아이수 보배 배즙’ 출시
  • 안무늬
  • 승인 2014.06.23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기 아이를 위한 음료가 출시됐다.  나주배농장의 당도 높은 배, 그리고 배와 궁합이 잘 맞는 6가지 국내산 한약재를 넣어 만든 ‘아이수 보배 배즙’이다.

아이수 보배 배즙은 인공 과당은 물론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을 살린 어린이 전용 성장기 건강 음료이다. 입에 쓴 건강음료는 먹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인공과당 대신 단맛은 배즙으로 대신했다.

특히 보배 배즙 재료 중 98%를 차지하는 배는 나주에서 재배된 친환경 배로 모양이 둥글고 성인남자 주먹보다 크고 묵직하며 당도가 높은 특 등급의 배만 선별하여 재료로 사용했다. 또한 작은 상처도 없이 표면이 깨끗한 배만 사용했으며 아이들이 먹는 음료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 써서 꼭지도 모두 다 잘라 착즙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농산물인증서는 위편한세상 홈페이지(http://wejang.com)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나머지 2%에 해당하는 한약재는 배와 궁합이 잘 맞는 오미자, 진피, 대추, 맥문동, 길경, 개똥쑥, 도라지 등을 넣었는데 이 역시 검증된 국내산 한약재만을 사용했다. 특히 이 중 대추와 도라지 등의 원료는 배의 찬 성질을 중화시켜주는 따뜻한 성질의 한약재로 아이들이 수시로 마셔도 부담 없는 음료로 탄생했다.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성장이 어린이들이 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 써 상품을 개발했다”라고 전하며 “아이수 보배 배즙은 배와 궁합이 잘 맞는 재료를 성분 파괴 없이 제대로 착즙해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이므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없고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