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브랜드 고객충성도 2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푸드케어, 브랜드 고객충성도 2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6.16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이유식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주관하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13개 산업군, 247개 부문에서 1289개 브랜드가 참여해 해당 브랜드들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와 애착, 재구매 의사, 추천 의사, 브랜드 전환 등의 항목을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이유식 부분 심사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푸드케어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애착, 재구매 의사가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푸드케어는 ‘우리 아기에게 먹인다’는 기업이념으로 당일 제조한 이유식을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유리병에 충진해 배송하는 이유식 브랜드다. 500여가지의 다양한 이유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철재료를 활용한 이유식을 론칭한 바 있다.

이번 조사에 참여한 한 소비자는 “푸드케어 이유식은 엄마인 내가 먹어도, 재료 맛이 진하고 집에서 좋은 재료로 아낌없이 만든 이유식 맛과 가장 유사하다. 때문인지 푸드케어 이유식을 아기가 제일 잘 먹어서 2년 넘게 반찬까지 이용 중에 있다”고 말했다.

푸드케어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17일부터 ▲첫만남 고객에게 아기 유산균 ‘클레 프로바이오틱스’ 1박스 무료 증정 ▲자사몰 할인 쿠폰 행사 ▲축하댓글 이벤트 및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푸드케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