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아모레퍼시픽, 공병으로 ‘업사이클링 벤치’ 만들어 外
[주간뷰티템] 이슈_아모레퍼시픽, 공병으로 ‘업사이클링 벤치’ 만들어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재활용한 ‘업사이클링 벤치’ 제작

아모레퍼시픽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로벌 친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해 6월 중 공공장소에 설치한다.

업사이클링 벤치는 소비자가 아모레퍼시픽그룹 매장에 반납한 화장품 공병 분쇄품에 초고강도 콘크리트(UHPC)를 섞은 테라조 기법을 적용했으며 공병으로 등받이를 장식해 완성했다. 플라스틱 화장품 공병 1400여개를 재활용해 창의적 업사이클링과 환경보호 중요성을 강조했다.

환경 디자인 전문 스타트업인 ‘라디오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을 돕는 이색 아이디어를 더했다. ‘플라스틱 화장품 공병 재활용 테라조’ 기법은 아모레퍼시픽 그린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공간문화개선 사업 및 매장 내 인테리어 등에 적용할 예정이다.

 

■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2020 글로우픽 어워드 보습에센스 부문 위너 수상

화장품 리뷰&랭킹 전문 플랫폼인 ‘글로우픽’이 주최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더마코스메틱 ‘앰플엔’의 인기 제품 ‘세라마이드샷 앰플’이 ‘보습에센스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은 순한 성분과 우수한 보습력 등을 갖춘 수분 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으며 ‘보습에센스 부문’의 ‘위너’에 올랐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100ml/7만원대)’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한 고보습 에너지로 채워주는 제품이다. 심한 건성 피부에 필요한 피부지질유사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된 세라풀 콤플렉스를 50,000PPM 함유해 견고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 삼양사 어바웃미, 여름맞이 ‘톤업 듀오’ 할인 프로모션

삼양사 어바웃미의 대표 제품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3X’와 ‘스킨 톤업 토닝 패드’를 세트로 묶어 66% 할인하는 ‘톤업 듀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스킨 톤업 마사지크림3X’는 레몬 추출물, 레몬 껍질 오일 등 레몬의 각 부위별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노폐물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킨 톤업 토닝 패드’는 사용 후 씻어낼 필요가 없는 간편한 패드 타입의 제품으로 2차 클렌징 및 토너 대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양면 토닝 패드 중 엠보싱 면으로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 세안 후의 잔여물 등을 닦아낸 다음 부드러운 패드 면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주면 된다.

어바웃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기존 소비자가 45,000원에서 66% 할인된 14,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