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 비정제 코코넛 설탕 사용... '엄선 무료시식 체험단에서 만날 수 있어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 비정제 코코넛 설탕 사용... '엄선 무료시식 체험단에서 만날 수 있어요'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6.08 0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 (사진 = 빌리브네이처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빌리브네이처는 소아 및 청소년의 건강을 생각해 비정제 코코넛설탕을 사용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를 대한민국 1등 식품 커뮤니티 앱 '엄선'의 무료시식 체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는 '코코넛 설탕', '엘더베리', '유기농 수세미'를 주 원료로 사용해 일반 젤리와 기본 원료가 다른 제품이다. 

특히 코코넛설탕은 최근 비감염성질환을 일으키는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 중 설탕의 과도한 섭취가 큰 문제로 대두되면서 대체 성분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코코넛 설탕은 코코넛 나무에서 나는 꽃의 수액으로 만들어졌다. 일반 설탕과 달리 정제하지 않고 수분만 제거해서 영양성분이 그대로 살아있으며 혈당지수(GI)가 일반 설탕 대비 3배 가까이 낮아 설탕 대체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칼슘, 미네랄, 비타민, 아연, 비오틴, 아미노산 등 풍부한 영양이 담겨있는 건강한 천연 감미료이며 혈당 시스템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 당뇨병 환자들도 섭취가능하다. 

(사진 = 빌리브네이처 제공)
(사진 = 빌리브네이처 제공)

이런 코코넛 설탕을 주 원료로 사용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는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제격이다.  저작활동이 가능해 일반적인 식사가 가능한 아이의 경우 섭취가 가능하며, 어린 아이의 경우에는 보호자의 주의가 필요하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 는 유아는 1일 2구미 이내, 성인은 1일 6구미 이내 섭취를 권장하며, 간식이 생각 날때, 목이 간지러울 때 등 식전, 식후와 상관없이 언제든지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다른 의약품,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섭취해도 무방하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플러스, 브리드'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다.  

(사진 = 빌리브네이처 제공)
(사진 = 빌리브네이처 제공)

구미의 특성 상 30도 이상의 경우 구미의 성상이 변형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냉장보관하고, 겨울철에는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서 보관해야한다. 개봉 후에는 최대한 빨리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 다른 원료인 엘더베리는 비타민 A, B, C와 안토시아닌이라는 항산화 항바이러스에 뛰어난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유기농 수세미'는 식이섬유, 사포닌, 폴라보노이드, 쿠마르산 등의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어, 과거부터 천식과 폐렴환자들의 약재로 사용되어 왔다. 

한편 대한민국 1등 식품 커뮤니티 앱 '엄선'의 무료시식 체험은 6월 8일부터 시작된다.

판단력이 불분명한 소아, 어린이들이 설탕을 지속적으로 섭취할 경우, 중독과 같이 의존성이 높아질 위험이 크다. 과도한 설탕 섭취를 막기 위해 가정에서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사탕, 젤리등의 간식은 코코넛 설탕과 같이 건강한 대체 성분으로 만든 간식으로, 음료는 합성향료와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고 자연 원료로 가득 채운 유기농 음료로 챙겨주는 것이 어린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