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궁금하다면 ‘에듀윌 지식인’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궁금하다면 ‘에듀윌 지식인’으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6.07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1차 접수가 오는 8월 10일부터 19일까지로, 시험 일정이 점차 다가오면서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을 갖는 이들이 많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고민을 나누는 자체 커뮤니티 ‘에듀윌 지식인’을 소개했다.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에듀윌 공식인증 지식 서포터즈, 에듀윌 학습매니저들이 답변해주기 때문에 답변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부동산 시장의 핫이슈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와 효과적인 공부 방법, 각종 부동산 용어, 부동산 실무 팁까지 모든 궁금증을 지식인 검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시험 합격 노하우 및 부동산 개업과 그 이후 실무를 수행하는 과정까지 다양한 부동산 실무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뉴스만으로 이해하기 어려웠던 부동산 소식들도 확인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로서의 경쟁력을 높이는데도 도움이 된다.

에듀윌 지식인에 신규 가입하면,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에듀윌 지식인 내공자판기에서 바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내공 1000을 지급한다. 시험에 나올만한 공인중개사 용어를 매일 학습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필수 용어집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현재 ‘지식인 타임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지식인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