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제로매트+베이비룸’ CJ쇼크라이브 방송 진행
알집매트, ‘제로매트+베이비룸’ CJ쇼크라이브 방송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6.01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2일 오후 8시, CJ 쇼크라이브에서 ‘제로매트+베이비룸’ SET 할인 혜택 방송을 진행한다.

ALZiP 제로매트는 국내 최초 앞·뒤 양면 모두 틈새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평소 폴더매트 사이에 빠졌던 오염물질로 인해 번거로웠던 청소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 매트 틈새로 인한 단점을 완벽 보완, 쉽고 간편하게 매트 청소가 가능하다.

ALZiP 베이비룸은 인체에 무해한 안전 소재와 아이가 쉽게 넘을 수 없는 65cm의 안심 높이 등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알집매트와의 호환성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 안전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2일 진행되는 CJ 쇼크라이브에서는 ALZiP 제로매트+ALZiP 베이비룸 세트 구매 시, 한정수량 최대 46%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며, 함께 사용하면 더 안전한 ALZiP 안전홀더와 ALZiP 고정끈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ALZiP 제로매트 단품 240x140, 320x140 사이즈 구매 시, 42%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하여 10명을 추첨,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ALZiP 에그빈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알집매트 담당자는 “6월 2일 CJ 쇼크라이브 방송을 통해 알집매트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