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이민호 강추’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BBQ ‘이민호 강추’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5.27 1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킹 필름 유튜브·페이스북 등 SNS 통해 공개
이민호 설렘가득 인터뷰 및 치킨먹방 전달 예정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촬영 현장. (자료제공=제너시스 비비큐)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촬영 현장. (자료제공=제너시스 비비큐)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한 ‘핫황금올리브치킨’의 광고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30초짜리 영상 외에, 풀버전 링크를 클릭하면 인터뷰 및 광고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도 볼 수 있다.

핫황금올리브치킨 촬영 당시 이민호는 시종일관 밝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평소 BBQ의 열렬한 팬이라는 것을 밝힌 이민호가 신제품 핫황금올리브치킨 4가지 시리즈(핫착!레드착착·핫싸!블랙페퍼·핫빠!크리스피·핫찐!찐킹소스) 모두를 맛있게 먹을 때는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까지 입맛을 다셨다는 후문.

여심을 녹이는 달콤한 목소리로 설렘지수를 높인 이민호의 핫황금올리브치킨 메이킹 영상은 자사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이민호는 영상 속 인터뷰에서 "한국인은 치킨이다. 평소 치킨을 많이 먹는데 이번 신제품을 먹어보고 깜짝 놀랐다. 기존의 치킨과는 차별화된 맛이었다. 네 가지 모두 특색이 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최애 메뉴를 묻는 질문에는 "굉장히 어려운 질문"이라며, “굳이 하나를 고르자면 ‘찐킹소스'다. 평소 매운 맛을 즐겨먹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한편 찐킹소스는 핫황금올리브치킨 메뉴 중에서 가장 매운 제품으로, 새콤한 매운맛 특유의 중독성으로 매니아들 사이에서 재구매율이 높은 치킨이다.

아울러 TVCM 메이킹 필름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원래도 BBQ 팬이었는데 이민호가 모델 된 이후로 더 찐 팬이됬다", "나도 찐킹치킨이 제일 좋은데 이민호와 함께 먹는 것 같다", "꿀성대로 치킨을 설명해주니 달콤하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