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10대 정인자 회장 취임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10대 정인자 회장 취임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5.21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회장 이·취임식’ 가져…“국난의 시기, 새 도약 준비”
‘국공립 공보육, 즐거운 어린이집’…미래 도약 위한 다짐
제10대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으로 취임한 정인자 회장. (사진=김은교 기자)
제10대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으로 취임한 정인자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진=김은교 기자)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제10대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에 정인자 회장이 취임했다.

2020년 국공립 공보육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10대 회장 이·취임식’이 21일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제8~9대 이남주 회장의 이임과 제10대 정인자 회장의 취임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본 행사에는 최도자 민생당 의원·유희정 한국보육진흥원장·이중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김영옥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이사장 등 보육계 대표 인사들이 참석해 전국 국공립 보육사업의 질적 발전 및 공보육 활성화를 응원하기도 했다.

위촉패를 전달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정인자 신임회장(오른쪽).
위촉패를 전달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정인자 신임회장(오른쪽).

이날 정인자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최근 보육현장이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현장에서 사명을 다하고 있는 전국 국공립 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지금이 바로 보육인들이 함께 모여 제2의 도약을 준비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국공립 보육인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고,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생활하는 어린이집을 만들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연합회가 보육현장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