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ALZiP 풀커버 라인업 할인 이벤트 진행
알집매트, ALZiP 풀커버 라인업 할인 이벤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2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친환경 경영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가 5월 21일부터 31일까지 풀커버 라인업 제품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ALZiP 풀커버, ALZiP 실리온 풀커버 할인 이벤트는 해당 제품 전 사이즈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마일리지 1,000원을 지급한다.

ALZiP 풀커버는 기존 매트에 커버를 씌워 사용하는 제품으로 앞,뒤 양면 매트 틈새를 완벽하게 커버하여 매트 틈새에 끼는 이물질, 먼지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틈새가 없어 간편하고 빠르게 청소가 가능한 점도 큰 장점이다.

ALZiP 실리온 풀커버는 안심할 수 있는 특허 원단 위에 프리미엄 등급 소재 실리콘 소재로 한번 더 코팅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매트 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안전을 한번 더 생각했다.

알집매트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는 ALZiP 더블풀커버 할인 이벤트는 ALZiP 더블풀커버 전 사이즈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포토후기를 남기면 네이버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ALZiP 더블풀커버는 두 개의 매트를 틈새 없이 하나로 커버하여 매트와 매트사이의 틈새까지 완벽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이음새 부분도 먼지, 청소 걱정없이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거실, 놀이방, 침실 등 필요한 사이즈만큼 두 배 넓은 풀커버로 한번에 커버가 가능하다.

알집매트 담당자는 “평소 매트 청소가 힘들었던 고객, 매트가 오염되어 매트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 기존 고객들로부터 요청이 많았던 이벤트이기에 오픈 직후부터 많은 판매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서둘러 구매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ALZiP 풀커버, ALZiP 실리온 풀커버 할인 이벤트는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ALZiP 더블풀커버는 알집매트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5월 21일부터 31일까지로 동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