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앤베이비엑스포, 19일부터 일산 킨텍스서 나흘간 열려
맘앤베이비엑스포, 19일부터 일산 킨텍스서 나흘간 열려
  • 백지선
  • 승인 2014.06.18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주)유아림

 


제18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대, 최다 브랜드 규모로 개최된다.

(주)유아림은 제18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를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2~3홀에서 ‘오감힐링’ 컨셉으로 진행한다. 이전 전시가 보여주었듯, 이번 전시회도 국내외 다양한 임신 ‧ 출산 ‧ 육아용품의 다양한 브랜드와 신제품까지 시중에서 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에서는 질 좋은 상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이점도 있지만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해 즐거움도 누리고 푸짐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주)유아림은 건강하고 즐거운 출산과 육아를 위해 ‘청각, 시각, 후각, 미각, 촉각’ 등 다섯 가지 주제에 맞는 다양한 힐링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시회를 방문한 엄마들이 육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받고 감동하며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고운맘카드와 매일유업이 예비엄마교실을 열어 올바른 육아정보도 제공한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참관객의 편의를 위해 서울 각 거점과 대화역에서부터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전시장 내 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대여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준비해 임산부의 편안한 관람을 도울 계획이다.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천원이다. 신한고운맘카드 소지자, 무료초청장 소지자도 무료입장 가능하다.

문의.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www.momnbabyexpo.co.kr / (주)유아림 02-2236-27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