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드라마가구, 아동용 ‘소낭구 유니온 올인원침대’ 할인
일산드라마가구, 아동용 ‘소낭구 유니온 올인원침대’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5.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낭구 유니온 올인원침대 (사진=일산드라마가구)
소낭구 유니온 올인원침대 (사진=일산드라마가구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는 친환경 아동용 가구 ‘소낭구 유니온 올인원침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동용 가구는 다른 가구에 비해 사용하는 기간은 짧지만 아이들이 사용하는 만큼 안전과 건강을 위해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해야 한다.

특히 목재 가구의 경우 피부가 약하거나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하려면 친환경 원목을 사용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로는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등이 있다. 소낭구가구는 AA+ 최상위 고무나무를 이용한 친환경 원목가구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아토피, 비염, 면역력이 약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 제품인 ‘소낭구 유니온 올인원침대’는 옷장, 책상, 침대, 수납장 풀세트로 출시한 올인원 이층침대다. 실용적인 공간활용을을 위해 기존 이층침대의 부족한 수납문제를 보완했다.

슈퍼싱글의 넉넉한 사이즈는 아이부터 키가 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평균보다 높게 확장형 안전가드를 적용하여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답답하지 않게 누워서도 바깥이 보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오르내림 시 안전한 계단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도록 하는 최소한의 경사각을 찾아 설계했으며, 매립형 손잡이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계단과 책상 방향은 주문 시 좌/우 변경이 가능하다. 옷장은 부피가 큰 겨울옷까지 거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시기가 시기인 만큼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친환경적 소재와 안전한 설계를 적용한 아동용 가구가 필요하다”며, “친환경 아동용 가구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산드라마가구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