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 外
[주간뷰티템] 이슈_‘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16 0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아이오페, 피부미래 연구 공간 명동 ‘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

아이오페가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을 리뉴얼 오픈했다.

6일 개장한 명동 아이오페 랩은 아이오페의 피부미래 연구 공간이자 프리미엄 매장으로, 고객의 피부를 분석하고 피부 측정 및 유전자 분석 등을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총 3개 층으로 1층 '솔루션 랩'에서는 아이오페의 제품 테스트와 구매를 할 수 있고, 2층 '커스텀 뷰티 랩'에서는 맞춤형 3D 마스크 및 세럼 제조와 함께 뇌파 연구 등 월 별로 달라지는 테마 연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3층에는 피부미래 연구 공간인 '스킨 사이언스 랩'이 있어 첨단 피부 측정과 유전자 분석을 통한 상담이 가능하다.

 

■ 러쉬코리아, 냉장 배송 포장재 친환경 소재로 변경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환경을 생각하며 냉장 배송에 사용하는 모든 포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변경했다.

박스는 100% 재생지 보냉 상자를 선택했다. 제작 과정에 재생지를 활용함으로써 새롭게 버려지는 쓰레기를 줄일 수 있다. 내부 발수 코팅으로 12시간 동안 냉기를 유지하고 냉장 상태로 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스팩은 순수 100% 물을 얼린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배송 과정에서 제품의 파손을 예방하기 위해 ‘콘보이’라고 부르는 환경 친화적인 완충재를 사용한다. 옥수수가루(80% 이상)와 천연 첨가제를 사용해 물과 흙을 만나면 빠르게 자연분해 되는 소재로, 사용 후 물에 녹여 배출할 수 있다. 포장용기가 없는 고체 제품의 오염을 막기 위한 비닐봉지는 100% 생분해성 수지로 제작한 것을 선택했다.

 

■ 이니스프리, 5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6일까지 ‘5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그린티, 화산송이, 한란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라인과 지금 계절에 필요한 선케어 제품까지 기존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5월 멤버십데이’는 그린티 폼 클렌저, 그린티 클렌징 워터, 그린티 클렌징 오일의 경우1+1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와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포켓 쉐이크 모델링 마스크를 포함한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