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제약] 동아제약,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리뉴얼 外
[오늘의 제약] 동아제약,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리뉴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15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동아제약,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이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를 리뉴얼해 3가지 숙취 스타일별 콘셉트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모닝케어는 ‘깨질듯한 숙취 모닝케어H’, ‘더부룩한 숙취 모닝케어D’, ‘푸석푸석한 숙취 모닝케어S’ 총 3종으로 소비자들은 자신의 숙취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3종의 모닝케어에는 쌀눈대두발효추출물, 타우린, 갈근추출분말 등의 성분이 공통으로 담겨 있다. 모닝케어H에는 녹차 카테킨, 버드나무 껍질 추출 분말이 함유됐다. 모닝케어D에는 생약성분 원료 허벌 엣센스, 양배추 복합 추출물이 들어갔다. 모닝케어S에는 히알루론산, 피쉬 콜라겐이 함유됐다.

 

■ 동국제약 센시아, 배우 권나라 모델의 신규 TV-CF 공개

동국제약은, 9년 연속 ‘센시아’의 간판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김미숙과 함께, 배우 권나라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권나라는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20~30대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며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할 만한 정맥순환장애의 증상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번 광고 메시지가 모델을 통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맥순환장애는 일반적인 혈액순환장애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정맥순환장애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 ‘뉴오리진 뼈째로 먹는 어골칼슘’ 출시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에서 칼슘, 비타민D, 비타민K를 트리플로 채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뼈째로 먹는 어골칼슘을 출시했다.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권장섭취량의 약 35% 만큼의 칼슘을 정확히 담아냈다. 주원료인 생선 뼈는 불분명한 원산지나 일본산이 아닌, 뉴질랜드 서식어종인 링 피시(ling fish)를 사용한다. 중금속 위험이 없는 뉴질랜드의 해안에서 어획부터 제조, 가공까지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칼슘이 더욱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뼈의 구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K도 일일 권장량 100%로 함께 담아내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30일분 기준 4만5000원으로 뉴오리진 온라인 몰과 직영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