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식]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 소식]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사랑 더하기 예‧적금’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5.12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WON뱅킹 가정의 달 맞이 대고객 이벤트 실시
예‧적금 가입 시 총 2,500명에게 추첨 경품 증정
[이벤트 소식]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사랑 더하기 예‧적금’ (사진 = 우리은행 제공)
[이벤트 소식]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사랑 더하기 예‧적금’ (사진 = 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랑 더하기 적금'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하여 총 1,44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시니어플러스우리’,‘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는 5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선풍기,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하여 총 1,06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우리WON모아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총 2,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금번 이벤트는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 “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로 총 2,500명에게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을 준비하였으니 사랑으로 가득찬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