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사고’ 김민교 “있어선 안 될 일” 공식 사과
‘반려견 사고’ 김민교 “있어선 안 될 일” 공식 사과
  • 김영욱 기자
  • 승인 2020.05.11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임 통감, 필요한 조치 전문가와 상의”… 재발 방지 약속
배우 김민교씨
배우 김민교씨

[베이비타임즈=김영욱 기자] 배우 김민교 씨가 자신의 반려견이 이웃 주민을 공격한 사고에 대해 “있어서는 안 될 사고가 발생했다”며 공식 사과했다. 

김 씨는 10일 오후 SNS를 통해 “견주로서 당연히 책임져야 할 일”이라며 “같은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대형견 교육이나 위탁 등 필요한 조치를 전문가와 상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경기도 광주에서 나물을 캐던 80대 여성이 김 씨가 키우는 반려견 두 마리에게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반려견들은 목줄과 입마개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라니를 보고 담장을 뛰어넘어 나가 80대 이웃을 공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씨는 당시 자신은 촬영차 집을 비웠고, 아내가 개들을 찾는 사이 사고가 나 곧장 피해자를 응급실로 동행했다며 사고 경위를 설명했다. 

공격을 당한 이 여성은 허벅지와 양팔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현재 상태가 호전돼 일반 병실에서 치료를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평소 자신을 아껴줬던 피해자 가족분들이 오히려 자신을 염려해줘 더 죄송했다”며, “치료가 끝날 때까지 책임감을 느끼고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3년 전에도 슈퍼주니어 최시원 씨의 반려견이 이웃 주민을 공격하는 사고가 있었던 만큼, 연예인들이 반려견 관리에 나서야 한다는 목소리도 일각에서 나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