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바이오제약, KLPGA 현세린프로와 후원협약식 체결
이니스트바이오제약, KLPGA 현세린프로와 후원협약식 체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9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경영지원본부 박태규이사, 신현경 총괄부사장, 현세린프로, 조남춘 대표이사, 마케팅 고기현이사
왼쪽부터 경영지원본부 박태규이사, 신현경 총괄부사장, 현세린프로, 조남춘 대표이사, 마케팅 고기현이사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24일 동천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KLPGA 현세린프로와 후원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니스트는 기업은행 알토스배구단, 국제여자축구 경기 등 스포츠를 꾸준히 후원해 왔으며 앞으로도 스포츠의 발전 뿐 아니라 회사의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해 이번에 공식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골프인들에게 라라올라 등 자사 브랜드 제품을 적극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현세린은 아마추어 자격으로 2018년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에서 준우승 2회 및 전국체전에서 개인전과 단체전 우승을 기록하는 등 미래가 촉망받는 유망주로서 2019년 KLPGA 드림투어 상금랭킹 13위를 기록하며 2020년 KLPGA 정규투어 풀시드를 획득했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의 후원 선수로 5월14일에 개막되는 ‘KLPGA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현세린은 “KLPGA 정규투어 시즌을 소화하려면 체력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제약회사 이니스트바이오와 함께해서 체력적인 면을 보다 잘 챙길 수 있게 되었다.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꼭 성적으로 보답을 드리겠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니스트바이오제약(INISTBIO PHARMA)은 완제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의약전문 기업으로 혁신신약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전문약으로 독감치료제 셀타플루, 궤양치료제 레바미피드 일반약으로는 피로회복과 기능무력에 효과를 인정받은 라라올라와 이니포텐 그리고 구순포진 치료제 듀오클로 등이 있으며 의약품 수탁사업, OEM사업, 수출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비타민D-칼슘-인 복합 일반약 데칼시트산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