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빈폴이 선보이는 ‘지속가능 캠페인 상품’ 外
[오늘의 쇼핑] 빈폴이 선보이는 ‘지속가능 캠페인 상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7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삼성물산 빈폴, 쿠팡, 현대백화점이 소개하는 오늘의 쇼핑 정보를 알아본다.

■ 빈폴, ‘지속가능 캠페인’ 상품 출시

빈폴 바바잼 협업 상품들
빈폴 바바잼 협업 상품들

빈폴은 올해도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 상품을 출시한다.

일러스트레이터 ‘바바잼(babajam)’과 협업해 독특한 자전거 일러스트를 프린트, 자수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상품에 디자인했다. 빈폴 매장과 SSF샵에서 판매된다. 티셔츠는 6만9000원, 셔츠는 15만9000원, 모자는 4만9000원, 에코백은 4만9000~5만9000원이다.

빈폴은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 상징인 ‘자전거’도 오랜 기간 세상에서 달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을 지난 ‘18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광주·제주 지역과 함께

쿠팡이 광주, 제주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판로를 잃은 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들의 상품을 쿠팡에서 직접 매입해 진행된다. 해당 지역 업체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쿠팡의 메인 광고면 포함한 마케팅도 지원한다.

대표상품으로 제주 옥돔 2마리 400g을 2만6천 원대에, 제주농장 유기 레드비트 진액 30개입 100mL를 2만1천 원대에, 광주 제이준 캄포도마 엔드그레인 사각도마를 8만9천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쿠팡은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통해 대구, 경북, 경남, 대전, 충북, 광주, 제주 총 7개 지역의 142개 업체와 협력해 2,274개 상품을 소개했으며 올해 연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 현대백화점, ‘그린프렌즈 가족농장’

26일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소재 현대백화점 ‘그린프렌즈 가족농장(하이디 농장)에 참여한 한 가족이 텃밭을 가꾸고 있는 모습[사진제공=현대백화점]
26일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소재 현대백화점 ‘그린프렌즈 가족농장(하이디 농장)에 참여한 한 가족이 텃밭을 가꾸고 있는 모습[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서울 근교 2곳에 ‘그린프렌즈 가족농장’을 운영한다.

상대적으로 인파가 드문 곳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이 크게 증가하면서,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30~40대 고객이 예년보다 2배 이상 많이 참여했다. 현대백화점은 가족별로 필수 농기구를 개별 제공하는 등 개인간 접촉을 최소화해 농장을 운영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