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가정의 달_ 쿠팡,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기획전 外
[오늘의 쇼핑] 가정의 달_ 쿠팡,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기획전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6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가 준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살펴본다.

■ 쿠팡,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기획전 진행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동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에어컨,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등 총 8개의 고효율 가전제품군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쿠팡은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20% 할인(최대 20만원)을 추가로 적용하며 해당 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맞이 선물 상품전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선물상품전 'Show Your Heart'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선물상품전 'Show Your Heart'

현대백화점은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전국 15개 전점에서 가정의 달 선물 상품전 'Show Your Heart'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은 다음달 5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로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무역센터점과 판교점도 각각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선물상품전’과  ‘2020 S/S 아디다스 대전’을 연다. 

천호점은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잡화 선물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톰포드∙에스까다∙휠라 등 선글라스와 페라가모∙로즈몽∙아르마니∙스톤핸지 등 쥬얼리, 패션시계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 이마트, 가정의 달 선물 할인 행사

레고 스타워즈 모음컷
레고 스타워즈 모음컷

이마트는 5월 5일(화)까지 가정의 달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날 최고 인기 상품인 레고는 클리어런스 행사를 통해 18종 상품 2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인기시리즈인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4종은 각 8만9900원에서 9만9900원에 이마트가 단독으로 판매한다.

단독 기획상품으로 ‘국민가격 맥스블럭 1+1’을 1만9800원에 출시했다. 유사 상품의 시중 가격 대비 50% 수준의 가격이다. 이 밖에도 완구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레고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약 500여종의 보드게임 상품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행사 기획했다. 대표 상품인 ‘다빈치코드’는 20% 할인한 1만3,680원에 판매한다.

또한 5월 1일(금)부터 5월 3일(일) 주말에는 ‘가전 일일 특가’ 행사를 선보이고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1일(화)에는 가성비 무선 이어폰 대표 브랜드로 손꼽히는 ‘QCY 브랜드 대전’을 열고 QCY 전 상품에 대해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