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코리아나 화장품 ‘中 티몰에 단독 숍 오픈’ 外
[주간뷰티템] 이슈_코리아나 화장품 ‘中 티몰에 단독 숍 오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1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 中 ‘티몰 글로벌’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코리아나화장품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과 ‘프리엔제’,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 ‘라비다’ 등 대표 베스트셀러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픈과 더불어 중국 왕홍과 손잡고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중국 소비자 유입 활성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티몰 글로벌 코리아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중국 소비자가 코리아나의 브랜드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코리아나만의 특허 성분을 담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중국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사용감 만족도 97% 기록

삼양그룹 어바웃미에서 출시한 카카두 C 잡티 세럼이 ‘화해’에서 주관한 설문회에서 사용감 만족도 97%를 비롯 제품 만족도 93%를 기록했다. 2030세대 291명을 대상으로 2주간 직접 사용한 후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조사 결과 카카두 C 잡티 세럼의 발림성, 마무리감, 제형 등을 평가하는 사용감 만족도는 97%를 기록했다. 또한 피부톤 및 잡티 개선 효과와 사용감 등을 종합 평가하는 제품 만족도 항목은 93%를 기록했다. 이외 세부 항목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흡수력’과 ‘발림성’은 모두 98%, ‘저자극’은 94%를 기록했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은 지난 달 출시한 어바웃미의 미백 기능성 세럼으로 카카두플럼 추출물 70.8%를 함유하고 있으며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카카두플럼의 100그램당 비타민C 함유량은 최대 3100밀리그램으로 오렌지의 약 62배 수준이다.

 

■ 애경산업 살롱드마지 홈쇼핑 완판 행렬

애경산업의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가 출시 후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후 5회 연속 방송 완판을 기록했으며 이달 15일에 진행된 방송까지 총 22억원 이상 판매됐고 낱개로 약 30만개 판매됐다. 이는 1초당 약 12개씩 판매된 꼴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기존 트리트먼트 사용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애경산업의 헤어 케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오는 4월21일 화요일 오전 11시35분 CJ오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