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빈폴키즈 사면 마스크 드려요 外
[오늘의 쇼핑] 빈폴키즈 사면 마스크 드려요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14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빈폴키즈 사면, ‘마스크’ 준다

빈폴크즈가 마련한 마스크 사은품(선착순 1000명)
빈폴키즈가 마련한 시기적절한 마스크 사은품(선착순 1000명)

삼성물산 빈폴키즈가 아이들의 건강과 패션까지 챙겨주는 윈드브레이커 ‘한줌 바람막이’ 점퍼를 출시했다. 가벼운 소재감으로 일교차가 큰 봄여름에 입기 좋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야외활동에 편안하다.

네온 컬러의 집업 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했고, 앞쪽 주머니를 뒤집어서 옷을 접어 넣을 수 있는 패커블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블랙, 블루, 그레이, 핑크 등 컬러로 출시됐고,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이번 상품 출시와 함께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빈폴키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000명 ‘3중 나노필터 안심 마스크’ 1개를 증정한다. (양말 구매는 제외)

 

■ CJ 오쇼핑 지스튜디오, 이나영 화보 공개

CJ ENM 오쇼핑부문 지스튜디오가 뮤즈 이나영과 함께한 20SS 화보를 공개했다. 도시 속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는 ‘A Walk in Summer’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나영은 지스튜디오를 통해 그녀의 여성스러움과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며 감각적인 룩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 소개된 20SS 상품은 지춘희 디자이너의 시그니쳐 디자인이 적용돼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지춘희 디자이너가 애정하는 수피마 코튼, 천연 실크, 이태리 린넨 등 프리미엄 급 소재까지 활용됐다. 16일 오전 8시 15분 CJ오쇼핑 방송 및 온라인 쇼핑몰 CJ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현대百, 솜사탕처럼 달콤한 포도 어떠세요?

12일 오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직원들이 ‘캔디하트’, ‘코튼캔디’ 포도와 함께 포도를 이용한 메뉴를 함께 소개하고 있다.
12일 오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직원들이 ‘캔디하트’, ‘코튼캔디’ 포도와 함께 포도를 이용한 메뉴를 함께 소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30일까지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에서 호주산 프리미엄 포도 2종을 판매한다. ‘캔디하트 적포도’와 ‘코튼캔디 청포도’로 일반적인 포도 당도 13~14Brix보다 30~40% 가량 높은 20Brix 이상의 당도와 솜사탕같은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각각 한 팩당 8000원, 7000원.

판매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과 아울렛에 입점한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신촌점점 등 11개 점포)',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천호점·목동점·판교점 등 7개 점포)' 매장에서는 호주산 프리미엄 포도를 이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베즐리에서는 포도가 토핑된 ‘크림데니쉬(3,500원)’와 ‘브리오슈(3,800원)’ 등 디저트 2종을, 조앤더주스에서는 ‘코튼캔디 주스(6,500원/12oz)’와 ‘캔디하트 주스(6,500원/12oz)’ 착즙주스 2종을 각각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