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반려동물용품 쇼핑 ‘쿠팡 펫페어 오픈’ 外
[오늘의 쇼핑] 반려동물용품 쇼핑 ‘쿠팡 펫페어 오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12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쿠팡, ‘펫페어’ 오픈

쿠팡이 반려동물 인기 제품 5만2000여 개를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19일까지 진행한다. ‘네츄럴코어’ ‘퓨리나’ ‘인터펫코리아’ ‘딩동펫’ ‘내추럴발란스’ ‘고나우’ 등의 대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 추가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대표상품으로 ▲내추럴발란스 포뮬라 2.04kg사료를 36% 할인된 2만1천 원대 ▲딩동펫 정수기를 65% 할인된 2만3천 원대 ▲와루이네코 두부모래 7L 4개입을 53% 할인된 1만 3천 원대 ▲펫보타닉스 헬시오메가 트릿을 1만 원대 ▲캐츠랑 키튼 고양이 8KG사료를 44% 할인된 1만5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 이마트, 50만원대 65인치 4K UHD TV 출시

일렉트로맨 65인치 TV 6
일렉트로맨 65인치 TV 6

이마트가 ‘일렉트로맨 65인치(163cm) 스마트 TV’를 55만9000원에 출시하고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65인치 스마트 TV는 집콕족들을 위해 리모컨에 넷플릭스와 유튜브 바로가기 버튼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K UHD 화질로 초고화질 영상 시청에 적합하며, 안드로이드OS에 한해 스마트폰 화면을 무선으로 TV에 연결해 볼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사후 서비스는 전국에 있는 100여개 TGS 전문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무상 서비스 기간은 1년이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허리 불편감 감소 효과 임상 입증

바디프랜드 팬텀2 브래인 다이아몬드블랙
바디프랜드 팬텀2 브래인 다이아몬드블랙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는 허리가 불편한 일반인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허리 집중 프로그램을 꾸준히 사용했을 때 허리 불편감이 감소하고 삶의 질이 향상된다는 임상시험 결과를 국제 SCI급 의학 저널 Medicine을 통해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임상시험은 허리가 불편한 성인 56명을 대상으로 일반 안마의자 사용 그룹과 물리치료 그룹으로 나누어 3주간 진행했다. 안마의자 그룹의 피실험자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허리 집중 프로그램을 3주간 최대 6회 20분씩 사용했다.

임상 결과, 양쪽 그룹 모두에서 허리 불편감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 우선 시각 아날로그 척도에서는 안마의자 사용그룹과 물리치료 그룹 간 동일한 수준으로 감소효과가 확인됐고, 맥길 통증 질문지에서도 역시 물리치료 그룹의 통증 개선정도가 안마의자 그룹보다 소폭 높기는 했지만 모두 유의미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를 주도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조수현 센터장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꾸준한 사용만으로 물리치료에 상응하는 허리 불편감 감소 효과가 입증됐다”며 “안마의자 만으로 물리치료 60% 수준의 비용으로 쉽고 편하게 허리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