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물티슈 ‘물따로’, 사용수기 공모전 개최
신생아 물티슈 ‘물따로’, 사용수기 공모전 개최
  • 안무늬
  • 승인 2014.06.11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수메디컬 제공

 


무방부제 신생아 물티슈의 대명사 ‘물따로’를 생산하는 우수메디컬이 물따로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제1회 물따로 물티슈 사용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기간은 7월 15~31일이며 신개념 물티슈 ‘물따로’의 특징을 활용한 남다른 아이디어와 경험, 사연이 담긴 수기를 함께 나누고자 실시된다.

물따로는 신생아용 전문 물티슈와 건티슈를 제공하는 ㈜우수메디컬의 대표 브랜드로 기존 물티슈와 개념을 달리하며 물과 건티슈를 따로 제공해 화학첨가제 사용을 근본적으로 차단시킨 특허 등록 제품이다.

또한 물의 부패를 방부제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함으로써 일정기간 부패의 진행을 억제한 신생아에게 가장 순수한 물티슈다.

이번 공모전은 올해 물따로의 영유아 물티슈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대한민국 주목 받는 유망상품’ 선정, ‘MBC 불만제로UP 안전한 물티슈를 만드는 모범업체’ 선정에 이어 ‘영유아 물티슈’ 특허 등록 등 그동안의 성과를 기념하고 고객의 아낌없는 사랑에 대한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공모수기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물따로 물티슈 3년 사용분을 제공하고, 최우수상 3명에게는 물따로 물티슈 1년 사용분, 우수상 5명에게는 물따로 물티슈 6개월 사용분, 인기상 15명에게는 물따로 물티슈 휴대용 1박스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공모전 수상작들은 물따로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해 공유하고 좋은 아이디어와 사연을 토대로 제품 개발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응모 방법은 물따로 홈페이지(www.multtaro.com)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