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빈폴액세서리 ‘헤르츠백’ 外
[오늘의 쇼핑] 빈폴액세서리 ‘헤르츠백’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2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삼성물산 빈폴액세서리, 레트로 소환 ‘헤르츠백’ 출시

[크기변환]사진 2. 빈폴액세서리 헤르츠백
[크기변환]사진 2. 빈폴액세서리 헤르츠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라디오를 소재로 ‘헤르츠(Hertz)’ 백을 출시했다.

빈폴액세서리는 1960~70년대 유일한 매체였던 라디오를 컨셉으로, 매 시즌 신규 상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라디오 주파수는 빈폴의 론칭 일인 1989년 3월 11일에서 착안해 89.3MHz로 정했다.

‘헤르츠’를 모티브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헤르츠백’은 빈폴의 새로운 영문 로고와 ‘ㅂ, ㅍ’ 자음을 조합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폴리 100%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면 소재 캔버스백 보다 오염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아 관리가 용이하다. 또 견고한 형태와 고급스러운 마감 기법으로 가방 모양이 흐트러지거나 무너지는 것을 예방했다.

빈폴액세서리 ‘헤르츠백’은 세로와 가로 토트, 미니백 트렌드에 맞춘 세로 토트 스몰 등으로 구성됐다. 네이비, 아이보리, 오렌지 컬러로 가격은 19만9000원~ 23만9000원이다.

 

■ 4월 늦은 개학 위한 ‘쿠팡 패션위크’

쿠팡이 4월 ‘쿠팡 패션위크’를 이달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늦은 개학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위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캠퍼스룩, 등원룩, 트레이닝복 등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시즌 필수 상품들로 모았다.

2차에 걸쳐 8개 상품, 14개 브랜드의 봄 시즌 상품을 기간한정특가로 최대 87% 할인한다. 3일까지 지오지아 슬림핏 드레스셔츠 등 4개 상품, 아디다스, 라코스테 등 해외브랜드 슈즈들과 킨록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한다. 4일부터는 에디션, 휠라, 닥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간한정 할인관과 함께 일주일 동안 여성의류 인기브랜드 탑걸과 로엠 할인관을 운영한다. 아이유가 선택한 제이에스티나 봄 신상 주얼리도 일주일간 할인한다.

특히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패션 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입 후 30일 내 무료 교환, 반품이 가능하다. 특별히 ‘쿠팡 패션위크’ 기획전 상품들은 로켓배송 상품이 아니어도 9800원 이상 전부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9주년 기념 페스타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3일부터 12일까지 ‘오픈 9주년 기념 페스타’를 개최한다.

200여 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봄 시즌 의류, 잡화 등을 최고 80% 할인하고, 한국화훼농협과 함께하는 ‘화훼 농가 살리기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마이클코어스, 올세인츠, 쟈딕앤볼테르, 한스타일 슈, 콜한이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할인한다. 럭셔리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아르마니 스토어, 막스마라, 질샌더, 에르메네질도 제냐, 마쥬는 10%를 추가할인하고, 투미는 최고 30% 추가할인한다.

특설 행사장에서는 갤럭시, 란스미어, 빈폴, 로가디스를 최고 70% 할인하고, 한섬은 타미힐피거를 최고 80% 할인한다. 리바이스와 게스도 패밀리 세일을 열어 최고 80% 할인한다. 골프/아웃도어 특설 행사도 열려 볼빅, 컬럼비아 스포츠웨어, 네파가 균일가 할인을 하고, 휘슬러/템퍼 등의 주방 용품의 이월 상품 특가 행사 및 매트리스 전시품 50% 할인 행사도 열린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주말(4/4~5, 4/11~12) 화훼 농가의 판로 개척 및 홍보 기회 제공을 위한 ‘화훼 직거래 장터’를 진행한다. 한국화훼농협 산지유통사업부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직거래장터에서는 생화, 포트 화분, 대형 화분 등 다양한 종류의 화훼 상품을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