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유아용 매트 크림하우스 단독 할인 판매
위메프, 유아용 매트 크림하우스 단독 할인 판매
  • 송지나
  • 승인 2014.06.10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하우스 제품 최대 35% 할인 및 선착순 증정 이벤트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유아용 매트 회사 ‘크림하우스’와 손잡고 스노우파레트 매트와 크리미 코튼매트, 아이스캐슬 매트를 판매한다.

오는 14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온라인 유통업계 최초로 위메프에서 진행된다.

크림하우스의 대표상품인 ‘스노우 파레트 매트’는 20% 할인된 가격인 16만8,000원과 19만4,000원에 판매한다.

지난 4월 출시된 ‘크리미 코튼매트’는 가격이 부담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25% 할인된 13만9,000원에 선보인다. 코튼매트는 고온의 물에 여러 번 삶아 살균처리를 거친데다 세탁을 하면 할수록 점점 부드러워지는 코튼소재로 신생아부터 여름철 땀이 많은 아이들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생아 아기침대에서 놀이매트, 볼풀, 소파로도 활용이 가능한 ‘아이스캐슬 매트’도 준비했다. ‘아이스캐슬’은 높이에 따라 32만4,000원과 37만2,000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아이스캐슬 팔각코튼패드, 아이스캐슬UP 아이스폴, 크리미베드와 이불세트 등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크림에어쿠션50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크림하우스는 국내 유아용 매트 회사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공정을 거친다고 알려졌다. 특히 외장재인 PU원단뿐만 아니라 내장재인 폼까지 크림하우스만의 인체에 무해한 폼을 사용함으로써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으로 알려졌다.

위메프 이재훈 유아동팀장은 “엄마들도 인정한 안전하고 실용적인 놀이매트인 만큼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며 “위메프가 ‘내 아이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모여 있는 채널’로 자리매김 하게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