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혜택
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혜택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03.23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삼성전자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경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2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맞춰 자사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정부 환급금에 더해 경제적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최대 환급금 30만원을 포함하면 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매시 최대 100만원의 혜택이 가능할 전망이다. 

한국에너지공단은 이날부터 연말까지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에어컨,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10개 품목의 에너지 으뜸효율 제품을 구매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해준다. 개인별 최대 한도는 30만원이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대상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 제조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 등을 첨부해 으뜸효율 환급사업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다만 현재로서는 1500억 원 규모의 사업 예산 한도가 소진되면 종료될 예정이다.

이날 삼성전자가 밝힌 바에 따르면 자사가 보유한 으뜸효율 가전 환급 대상 대표 모델은 총 151개다. 삼성전자는 이 사업의 취지를 살려 정부 환급금 외에 삼성전자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비용 한도인 30만원까지 포함하면 소비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셰프컬렉션 냉장고 RF10R9945M5 모델이나 무풍에어컨 갤러리 AF19TX978MZR 홈멀티 모델을 구매할 경우, 환급금 외에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70만원 상당의 특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탈 UHD 75형(KU75UT8070FXKR)을 구매할 경우 15만 특별포인트가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으뜸효율 가전 환급 해당 품목은 아니지만 국내 유일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건조기 ‘삼성 그랑데 AI’에 대해 12만원 상당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 대상 모델인 그랑데 AI 세탁기와 함께 구매하면 환급금 포함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삼성전자는 오는 4월부터 홈페이지에서 으뜸효율 가전 행사를 기념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 매장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 삼성카드와 연계한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 소비를 촉진하고 에너지 절약을 권장하는 사업 취지에 적극 동참하고자 삼성전자의 최신 고효율 제품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더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차별화된 삼성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