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빈폴· CJ ENM 오쇼핑· 롯데호텔 “봄”
[오늘의 쇼핑] 빈폴· CJ ENM 오쇼핑· 롯데호텔 “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7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빈폴레이디스 '20년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 컬렉션
빈폴레이디스 '20년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 컬렉션

■ 빈폴, ‘20년 봄여름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 출시

‘빈폴’이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Green Beanpole)’을 출시했다.

올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은 스웨트셔츠, 피케 티셔츠/원피스, 라운드넥 티셔츠, 캐주얼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빈폴멘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포켓/와펜 디테일을 더한 반팔 티셔츠, 컬러 블록을 넣어 캐주얼한 무드를 높인 반팔 럭비 피케 티셔츠,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풀오버 셔츠 등을 출시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자전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 경쾌한 느낌의 스프라이프 티셔츠, 깔끔하고 클래식한 기본 반팔 피케 원피스, 가벼운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포멀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특히 커플 아이템으로 빈폴멘/레이디스는 스웨트셔츠에 바퀴살을 없애 한층 간결해진 새 자전거 로고를 각각 남녀 버전으로 적용했다. 스웨트셔츠 10만 9천원, 반팔 티셔츠 5만 9천원~12만 9천원, 캐주얼 셔츠 9만 9천원~15만 9천원, 원피스 15만 9천원~23만 9천원, 팬츠 10만 9천원~11만 9천원 등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신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를 오픈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신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를 오픈했다.

■ CJ ENM 오쇼핑, ‘펀샵’ 신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 오픈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신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를 오픈한다.

‘내가 사는 방식’을 모토로 출시된 펀샵 모바일 앱은 매거진과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가 중심이다. 트렌드 매거진 ‘펀테나(FUNTENNA)’는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트렌드리더가 될 수 있는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신상품을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큐레이션해주는 ‘오늘의 신상품’, 펀샵 덕심 자극 상품에 고객이 직접 단 댓글로 재구성된 기획전 ‘입담왕’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 ‘24시간 우주최저가’ 딜을 오픈하며 펀샵의 기발하고 독특한 아이디어가 가득 담긴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만 하면 전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하며, 펀샵 PUSH 레터를 확인할 때 마다 배송포인트를 지속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만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하루 한 개씩 공개 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의 한라티니
롯데호텔제주의 한라티니

■ 롯데호텔제주 페닌슐라, 오감만족 봄맞이 특별메뉴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칵테일 ‘한라티니’ 는 일년 중 단 2개월만 맛 볼 수 있는 기간 한정 메뉴다.

2013년 처음 출시된 한라티니는 제주 대표 소주인 한라산과 한라봉 유채꽃에서 추출한 유채꿀이 들어간 칵테일 마티니다. 호텔 자체 브랜드로 출시한 한라티니가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서 칵테일 이름에 대한 상표권 출원까지 마친 상태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한라티니’는 우한라봉 껍질을 태운 연기를 스모킹 건으로 흡입해 마법 구슬처럼 생긴 유리병 속에 칵테일과 함께 넣어 한라봉 향이 더욱 깊게 스며들도록 만든다. 그 다음 유리병을 열면 마법 같은 연기가 넘실거리며 제주를 닮은 향긋한 한라봉 향기가 가득 차오른다. 제주도 화산암반수로 만들어 순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 가격은 2만 5천원이다.

이와 함께 입 안 가득 퍼지는 봄 향기가 유혹하는 ‘딱새우장과 봄나물 비빔밥’도 눈길을 끈다. 최근 제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딱새우를 롯데호텔 셰프가 정성껏 만든 특제 소스로 배합한 딱새우장과 봄나물 비빔밥을 한상 차림으로 선보인다. 정갈한 반찬과 성게 미역국도 함께 제공해 한끼 식사를 즐기기 제격이다. 가격은 3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