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업그레이드 外
[주간뷰티템] 기초_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업그레이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07 08: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 숨 시크릿 에센스
LG생활건강 숨 시크릿 에센스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에서 한층 깊어지고 강력해진 효능의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출시했다.

더욱 진보된 발효 과학을 담아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80여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쳐 귀하게 얻어낸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을완성했다.

새롭게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80ml/ 80,000원대, 150ml/130,000원대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변화가 잦은 예민한 피부에 결이 다른 진정력을 선사하는 ‘센텔카밍샷 앰플’을 출시했다.

잘 자란 스페인산 병풀에서 얻은 병풀줄기세포(캘러스)배양액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으며, 끓이는 방식이 아닌 앰플엔의 특별한 저온 농축법을 선택해 까다롭게 엄선된 병풀의 진정 유효성분을 더욱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소루쟁이추출물과 오죽즙이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키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6無 처방을 적용해 파라벤(7종), 벤조페논-3, 클로페네신, 합성 색소, 인공 합성향, 에탄올 성분을 배제하는 등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돋보인다.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30ml/4만원대, 100ml/7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