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빈폴스포츠 ‘바운서’와 ‘점핑’ 外
[오늘의 쇼핑] 빈폴스포츠 ‘바운서’와 ‘점핑’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05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삼성물산이 빈폴스포츠 바운서 2.0을 출시했다.
삼성물산이 빈폴스포츠 바운서 2.0을 출시했다.

■ 빈폴스포츠 ‘바운서’와 ‘점핑’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이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Bouncer) 2.0’을 출시했다.

‘바운서 2.0’ 상품은 모두 대표 기능인 3중 쿠셔닝(2중 미드솔과 클라우드메쉬)을 적용해 걷거나 뛸 경우 편안할 뿐 아니라 우수한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신발 뒤쪽 미드솔을 다소 넓게 디자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하게 표출하는 동시에,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적용해 발이 땅에 닿을 때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이다. 신발 굽 높이를 최대 4Cm 로 디자인해 키 높이 기능까지 제공한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는 물론 오렌지, 애플그린 등 포인트 컬러로 출시됐고, 가격은 10만9000원에서 12만9000원이다. 내일 6일부터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 SSF샵을 통해 시즌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금액권(최대 6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
이니스프리,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

■ 이니스프리,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대자연에서 영감받은 향과 감성을 담은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는 사람의 손길이 닿기 전 제주 자연의 모습에서 영감받은 디퓨저다. 제주를 이루는 5가지 원소에 관한 스토리를 고급스러운 향취로 담았다. ▲잔잔한 파도 속 돌(플로럴 머스크 계열) ▲들판에 스치는 바람(프레시 플로럴 계열) ▲밤바다에 쏟아지는 별(프루티 시트러스 계열) ▲꽃비 내린 아침의 흙(우디 시프레 계열) ▲햇살의 알록달록 빛깔(스윗 프루티 계열) 5종이다.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5,000원 대/ 100mL

 

흑당밀크티+흑당치즈라떼+흑당카페라떼
LG생건의 해태htb가 출시한 흑당밀크티, 흑당치즈라떼, 흑당카페라떼

해태htb, 흑당과 치즈의 달콤한 만남 ‘흑당치즈라떼’ 출시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밀레니얼 세대가 사랑한 흑당에 대세 디저트인 치즈를 가미한 ‘골든드랍 흑당치즈라떼’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대한민국을 강타한 트렌드 음료인 ‘흑당밀크티’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흑당에 부드러운 까망베르치즈를 넣어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지난해 10월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골든드랍 흑당밀크티’와 같이 캔 패키지로 제작돼 냉장고는 물론 온장고에도 보관이 가능하며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

해태htb는 커피 음료에 흑당을 넣은 ‘골든드랍 흑당카페라떼’도 출시했다. 흑당의 달콤함을 즐기고 싶은 커피 마니아를 위한 음료로, 향이 깊은 커피와 흑당의 달달함이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270mL/ 22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