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너뷰티_아모레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外
[주간뷰티템] 이너뷰티_아모레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27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에서 출시한 '녹차에서 온 유산균'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에서 출시한 '녹차에서 온 유산균'

■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 ’가 유기농 녹차 유래 특허균주가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점 특허균주 녹차유래유산균 GTB1™을 포함, 엄선한 6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낸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항균력이 강한 녹차잎에서도 서식하는 녹차유래유산균을 함유해, 자극적인 식생활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 무리 없이 정착할 수 있다. 필수 미네랄인 아연, 생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녹차 식이섬유도 함유해 유산균의 체내 증식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4중 코팅 마이크로 캡슐 기술로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다. 입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잘 녹는 스노우 파우더 제형의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2월20일부터 GS SHOP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72g (1.2g*60포, 2개월분) / 28,000원 대

 

코리아나 화장품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 플러스’
코리아나 화장품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 플러스’

■ 코리아나 화장품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 플러스’

최근 면역력 증진에 도움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 플러스’는 유효성분이 풍부해지는 국내산 6년근 진품 홍삼만을 고농축하여 담아낸 스틱형 제품이다.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및 Rg3의 합)를 1포당 (10g) 18mg 함유한 것은 물론, 영지버섯 농축액, 로얄젤리 등 선별된 부원료를 추가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의 쓴맛을 줄인 부드럽고 편안한 맛으로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10gX30포/12만원

 

CJ ENM 오쇼핑부문이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을 론칭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을 론칭했다.

■ CJ ENM 오쇼핑부문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건강기능식품 PB ‘시크릿’이 과일유래추출물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시네트롤 더바디슬림 다이어트 시크릿’을 출시했다.

과일에서 유래한 폴리페놀 복합물 ‘시네트롤’로 만든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은 체지방 감소 핵심성분인 나린진과 헤스페리딘을 기능성원료로 재가공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자몽의 쓴맛을 내는 ‘나린진’은 항산화· 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 촉진을 활성화해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렌지 유효성분 ‘헤스페리딘’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효능이 있다.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은 식사 30분에서 1시간 전 하루 1회 두 알 섭취를 권장하며, 이를 통해 일일 자몽추출물 권장량의 100%(900mg)까지 섭취할 수 있다.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도 함께 갖추고 있어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