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넥스트, 공식 네이버 포스트 개설·HR 전문가 칼럼 발행
메가넥스트, 공식 네이버 포스트 개설·HR 전문가 칼럼 발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0.02.26 1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무교육 전문기업 메가넥스트(대표 최필규)는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개설하고 고객과 소통 강화 및 깊이 있는 HR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직무교육 전문기업 메가넥스트(대표 최필규)가 고객과 소통 강화, 깊이 있는 HR 정보를 전달하고자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오픈했다.

HR 전문가 칼럼, 메가 인사이트 넛지 레터, HR 뉴스, 직장생활 꿀팁 등의 시리즈로 구성된 메가넥스트 공식 포스트는 HR 최신 트렌드부터 분야별 전문 지식,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업무 노하우 등 직장인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두루 다룬다.

특히, 2월 초부터 발행한 ‘HR 전문가 칼럼’의 경우, 직무분석 컨설팅센터의 최영훈 대표, 비발디연구소의 이창현 소장, 반딧불교육연구소의 김진경 소장, 성취경영연구소 태준열 소장, 스마트워크연구소 구기모 대표, 정하린CS교육연구소 정하린 소장 등 HR 분야 전문 리더들이 직접 필진으로 참석해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창현 소장의 ‘비슷하게 노력을 하는데 나는 왜 결과가 안 좋을까’, 최영훈 대표의 ‘성과 향상을 위한 바람직한 업무 습관’, 김진경 소장의 ‘행복한 삶을 위한 머니철학’, 태준열 소장의 ‘조직 개발의 시작, 본질에 집중하는 가르마 역량’, 구기모 대표의 ‘모바일 시대, 빠른 퇴근을 위한 스마트워크’, 정하린 소장의 ‘호감가는 첫인상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등 개인의 성장부터 조직의 발전까지 다양한 계층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해당 칼럼은 메가넥스트 공식 포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메가넥스트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담당하는 마케팅팀 권현정 팀장은 “국내외 HR 동향과 주요 HR 이슈를 공유하고 더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HR 분야별 전문가들을 직접 섭외했다”며 “메가넥스트 공식 포스트와 함께 해주신 HR 전문가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HR 리더들은 물론 여러 기업·기관과 제휴를 확대해 수준 높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넥스트 최필규 대표는 “고객들과 보다 활발히 소통하고, 직무교육 전문기업으로서 지식 나눔에 앞장서기 위해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단순히 브랜드 소식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직장인들의 자기계발과 성장에 도움 되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다양한 무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메가넥스트는 최근 코로나19로 오프라인 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위해 신입사원 및 승진자 대상 9개 추천 강좌를 3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 역시 메가넥스트 포스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유선 및 홈페이지 문의도 가능하다.

한편, 메가스터디㈜의 직무 교육 전문 자회사인 메가넥스트는 HRD 컨설팅, 원격·집합 교육, 이러닝, 북러닝 등 체계화된 온·오프라인 통합 HRD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위라이브온(weliveON)’, 마이크로러닝 솔루션 ‘마이닝(MINING)’ 등 에듀테크 기반의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HRD 산업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