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LG생활건강_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外
[주간뷰티템] LG생활건강_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22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리뉴얼

더페이스샵이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50매, 10000원

 

■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아미노 콜라겐 성분이 손상된 모발의 볼륨을 채우고 탄력을 살려주는 ‘퍼펙트 페어’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는 열기구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토탈 헤어 솔루션이다. 특히 모발 유사 단백질과 콜라겐을 포함한 실크테라피 아미노 콜라겐TM 이 함유된 포뮬러가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고 탄탄한 탄력과 입체적인 볼륨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이 빛을 잃은 모발에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 오는 22일 오후 3시20분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150ml, 45,000원대

 

fmgt_골드 콜라겐 리퀴드 아이라이너
fmgt_골드 콜라겐 리퀴드 아이라이너

■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 &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

fmgt가 풍부한 발색력과 오랜 시간 깔끔하게 유지되는 지속력을 모두 갖춘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는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흔들림 없이 쉽고 간편하게 날렵한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을 오래 유지시키는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브러쉬가 정교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고, 골드 및 콜라겐 성분과 함께 피부 윤기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로얄젤리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펜 아이라이너(0.6g, 12000원), 리퀴드 라이너(5.5g, 12000원)

 

■ 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에센스 & 크림 출시

‘빌리프’에서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 크림 2종을 출시했다.

빌리프는 고대 허벌리스트들이 농축 허브액을 제조했던 방식인 팅쳐 추출법에 현대적인 해석을 더해 리추얼 라인의 3 단계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했다.

이번에 선보인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는 농축감 있는 제형이 피부를 매끄럽게 감싸면서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고 탄력 넘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크림’은 피부 장벽 및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고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에센스 50ml / 1만5,000원대

크림 50ml / 14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