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조던 키즈 ‘클래식 라인’ 리뉴얼 출시
플레이키즈프로, 조던 키즈 ‘클래식 라인’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20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조던 클래식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 클래식 라인은 ‘조던 점프맨’과 ‘나이키 에어’ 두 개의 시그니처 로고가 결합된 ‘클래식 로고’를 활용한 제품들이다. 지난 시즌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라인업이 대폭 확대됐다.

윈드러너, 후드, 풀오버, 롱슬리브, 조거팬츠, 후드상하세트 등 봄 스타일링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롱슬리브 제품인 ‘점프맨 클래식 그래픽티셔츠’는 다양한 컬러 배합을 활용한 클래식 로고를 티셔츠 전면부에 배치했으며, 팔 부분에는 레터링 프린팅이 들어가 있다.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점프맨 클래식 풀집후디’와 ‘점프맨 클래식 풀오버 후드’는 두 가지 이상의 컬러 배색이 된 부분에 흰 도트 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신제품은 105에서 130까지 사이즈의 키즈라인과 140에서 170 사이즈의 주니어라인으로 분류되어 있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기획MD는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활동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클래식 로고 제품의 라인업을 대폭 확장해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