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용감한 소방차 레이’ 공식 완구 출시
손오공, ‘용감한 소방차 레이’ 공식 완구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20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애니메이션이 방영된 지 4년 만에 공식 완구를 전국 토이저러스 43개점을 통해 첫 출시한다.

2016년 EBS를 통해 처음 방영되었던 ‘용감한 소방차 레이’는 유아 안전사고 실태 조사를 기반으로, 생활 속 안전사고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스토리로 풀어낸 유아 안전교육 애니메이션이다. 최근 EBS와 재능TV, KBS kids, 애니맥스 등을 통해 다시 재방영을 시작했다.

손오공은 애니메이션 재방영과 함께 메인 캐릭터 완구를 출시했다. 용감한 지휘대장 ‘레이’를 포함하여 총 7대의 소방대원들과 전용 구조 장비로 이뤄진 다양한 완구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휠 기능을 탑재한 ‘다이캐스트’ 시리즈와 발사, 팝업 등 각 구조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기능이 추가되어 재미있게 구조 놀이를 할 수 있는 ‘디럭스’ 시리즈를 선보이고, 무선 컨트롤러가 포함된 ‘RC카’와 10종 랜덤 피규어로 구성된 ‘블라인드 팩’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손오공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총 120명에게 ‘용감한 소방차 레이’ 완구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손오공 공식 블로그에서 ‘용감한 소방차 레이’ CF 영상을 시청하고 마음에 드는 장면을 캡처, 론칭 축하글과 함께 캡처한 이미지를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3월 4일까지며 디럭스 1종(20명)과 파이어 시크릿팩 1종(10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