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 집에서 간편하게!”…롯데푸드 ‘라퀴진 크런치 치킨’ 3종 출시
“치맥, 집에서 간편하게!”…롯데푸드 ‘라퀴진 크런치 치킨’ 3종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13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6분이면 갓 튀긴 순살 치킨 완성
크런치 옥수수칩으로 겉을 감싸 한층 바삭한 식감
'라퀴진 크런치 치킨' 3종. (자료제공=롯데푸드)
'라퀴진 크런치 치킨' 3종. (자료제공=롯데푸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치맥이 생각날 때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 제품이 나왔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즐기는 순살치킨 ‘라퀴진 크런치 치킨’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라퀴진 크런치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가득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튀김옷은 맥주 주조 시 알코올이 사라지고 남은 맥주 효모를 넣어 반죽, 바삭한 감칠맛이 느껴진다.

뼈 없는 닭고기 순살은 엄선된 닭다리 부위만을 통째로 잘라 사용해 더 풍부한 육즙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튀김옷을 입히고 크런치 옥수수칩으로 겉을 감싸 한층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살렸다.

라퀴진 크런치 치킨은 오리지널‧단짠갈비맛‧화끈매콤 총 3종으로 구성, 취향에 따라 색다른 맛을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리지널’은 가장 바삭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다리 순살 튀김이다.

‘단짠갈비맛’은 갈비맛 소스를 듬뿍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단짠’의 조화가 특징이다.

‘화끈매콤’은 눈물나게 매운 크레이지 핫 소스를 듬뿍 발라 화끈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에어프라이어로 약 6분만에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팬을 활용하면 4~5분만에 완성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 크런치 치킨은 기름에 튀기는 요리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튀김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높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