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축구선수 이강인 ‘게토레이’ 모델 발탁
롯데칠성음료, 축구선수 이강인 ‘게토레이’ 모델 발탁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12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토레이 슬로건 ‘승리의 순간’ 표현할 적임자”
현재 게토레이 글로벌 모델은 ‘리오넬 메시’
2020~2022년까지 게토레이 모델로 선정된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2020~2022년까지 게토레이 모델로 선정된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이 세계 1위(2018년 유로모니터 기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붐업 조성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축구국가대표 이강인을 모델로 발탁했다.

매경기 탄탄한 기본기와 빼어난 볼키핑력, 위협적인 패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축구팬들을 매료시킨 이강인이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선정됐다는 평가다.

한편 현재 게토레이 글로벌 모델로는 리오넬 메시가 활약중이다.

롯데칠성은 이강인 선수가 세계적인 축구스타로 성장할 것이라 전망하며 3년 간의 장기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이강인 선수는 향후 3년간 게토레이의 대표 모델로서, 게토레이의 슬로건인 ‘승리의 순간’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강인 선수는 “평소 롤 모델인 메시가 광고모델로 활약하는 브랜드이자 ‘슛돌이’ 시절부터 운동할 때마다 즐겨 마신 게토레이의 장기적인 후원을 받게 돼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끌 유망주인 이강인 선수의 열정적인 플레이가 승리의 순간, 그리고 승리의 에너지를 제공하는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